카페

울산 두왕동 테크노산업단지 카페 <네모네 (NEMONE)> 후기

공블이 2022. 12. 8. 14:19
반응형

울산 두왕동 신상 카페 

떡 매니아 추천 <네모네(NEMONE)>

 

안녕하세요. 공블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울산 출장와서 

방문했던 카페 추천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생각보다 너무 조용한데

너무 맛있고 

주차도 편하고 

좋은점이 너무 많은 카페였어요. 

 

사진처럼 주차자리도 넓고

좋았어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이렇다 할 좋은 뷰는 없어요 ㅠ 

 

네모네의 메뉴판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렴해서 먹고 싶었지만.. 

혼자 방문 기념으로 

쑥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라떼도 먹고 싶고.. 아아도 먹고싶고..)

 

 

확실히 회사들 근처에 있다 보니 

평일 낮시간에는 엄청 조용했어요.

그래서 사실 맛없으면 어떻게 하지란 걱정과 

조용해서 너무 좋다는 생각이 동시에 들었어요. ㅎ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민 공간도 있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스낵들도 있었어요. 

엄청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굉장히 넓어 보였습니다. 

 

쑥라떼가 나왔습니다. 

쑥크림과 커피, 우유가 층을 이루고 있네요 

일단 다 따로 맛봤는데 

쑥향이 장난 아니네요 ㅎ 

커피도 맛있었어요 

섞어서 먹어보니 

말차라떼보다 조금 더 부드러웠어요 

맛은 말차라떼와 사실상 비슷

하지만 조금 더 쑥향이 입안에 감돌았습니다.

 


오늘은 울산 두왕동 네모네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네모네 두 번째 방문 때는 꿀설기도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진한 여운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역시 위치 안내하며 

다음에도 좋은 리뷰 가져오는

공블이가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