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Review

제주도 가성비 갑 또또또 숙박한 호텔 <레오 호텔> 후기

공블이 2023. 8. 11. 15:00
반응형

제주시 가성비 호텔 모든 것에 만족스러운 호텔

<레오 호텔>

 

안녕하세요 공블이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호텔은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해 있으며 

많은 가성비의 호텔 중 

단연 으뜸으로 생각하는 호텔

<레오 호텔> 입니다. 

레오 동상

<레오 호텔>은 제가 출장이 있을 때마다 

꼭 예약하는 호텔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며 

객실 상태 및 직원 서비스 

조식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호텔 로비에 사진과 같이 

레오동상이 멋스럽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호텔 예약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가능하니 

모두 저렴하고, 알차게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슈페리어킹 룸에 1박 하였습니다. 

슈페리어킹 룸은 

패밀리 사이즈 침대스타일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아담하고 깔끔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이나 혹은 출장 중 

스타일러가 꼭 있으면 하는 바램으로 

숙박을 예약하며 즐겨 이용하는 편입니다. 

호텔레오의 스타일러도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은 샤워부스가 따로 있었으며 

청소 상태 역시 깔끔하였어요. 

객실 상태는 정말 깔끔한 편입니다. 

머리카락이 보이거나 이런건 잘 없었던 거 같아요. 

제가 조금 둔한 편이기도 합니다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식은 한식 위주로 되어있습니다. 

흔히 있는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모닝브레드, 소시지 등은 기본적으로 있으며 

나가사끼 짬뽕 등 주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늘 갈 때마다 만족스러운 조식식사를 합니다. 

 

나가사키 짬뽕입니다. 

간도 자극적이지 않고 

그때 그때 즉석에서 만들어서 

맛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음료는 탄산종류는 없으며 

주스 종류만 있습니다. 

 


요즘 제주도로 많이 여행을 오는데 

하루쯤 가성비 호텔에서 숙박하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레오 호텔>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레오 호텔> 정리를 해보자면 

 

1. 정말 친절한 직원 서비스 

제가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친절한 직원분들의 서비스였습니다. 

체크인 부터 체크아웃까지 

심지어 발렛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습니다. 

 

2. 청결한 객실 상태 

패밀리 침대는 퀸침대 두개를 붙여 놓은 형태이지만 

그래도 중간에 크게 신경쓰이는부분 없이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 

그리고 대체로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3. 알찬 조식 

호텔 레오 조식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하루 전 조식 예약 시 13000원)

조식 가격 대비 괜찮은 메뉴들이었으며 

간단하게 조식을 먹고 나가기 충분했어요. 

조식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 루프탑 무료 이용권 

인단 음료 한잔의 루프탑 무료 이용권을 드립니다. 

이런 서비스도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늘 저녁에 일이 있어 

루프탑을 가보지 못했네요. 

다음에 루프탑 가게 된다면 

따로 포스팅하여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단점은 사실상 없었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이정도 서비스라면 

가성비 호텔을 따지시는 편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위치 투척드리며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 가져오는 

공블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